MLB 중계 해외 축구중계 NBA 라이브 축구 야구 중계 메이저리그 농구 메이저 스포츠 방송 실시간 느바 티비 무료 티비 토프리카

포인트 랭킹

  • RANK
  • MEMBER
  • POINT

레벨 랭킹

  • RANK
  • MEMBER
  • EXP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토프리카Pick]-[240326][17시45분][월드컵지역예선][레바논 VS 호주]

댓글 : 0 조회 : 179

3de7190b2f11a68c53bc21c9976ed19d_1711426457_2457.jpg
 

레바논 VS 호주

2024.03.26.() 17:45

 

[] 레바논 Four인트

 

  1. 지난 아시안컵에서 카타르에 이어서 유력한 조 2위로 평가받는 전력이었지만, 빈약한 공격력이 결국 발목을 잡으면서 기대와 달리 승점 1점을 획득하는데 그치며 집으로 돌아갔네요.
  2. 지난 호주전은 역시나 승리의 결과를 따기는 어려울 것이라 전망 되었지만, 20으로 또 다시 득점을 하는 것에 실패하면서 괜찮은 수비력을 가졌다는 강점마저 무색해지는 경기력이였습니다.
  3. 아시안컵에서 졸전을 펼치게 했던 공격력은 여전히 개선되지 않았으며 전형적인 선수비 후역습 전술로 끈끈한 수비력을 기반으로하는 축구를 구사하는 레바논이지만, 호주의 압도적인 피지컬로 인해 공격과 수비가 모두 무뎌지는 경기력을 보였습니다.
  4. 자기들 나름대로의 좋은 선수들을 구축하고 있는 것은 사실이나, 결국 약팀이라는 것은 변함이 없으며, 선수이탈이 없는 좋은 조건속에서도 경기를 뒤집기 위해 경기력과 선수단에 변화를 줄 카드도 없습니다. 사실상 지난 1차전과 같은 경기운영으로 임할 수 밖에 없는게 현실이라고 봅니다.

 

 

[어웨이] 호주 Four인트

 

  1. 지난 아시안컵 8강무대에서 대한민국을 만나 패배하며, 대회를 마감한 호주입니다. 나쁘지 않은 경기력과 선제골에 불구하고도 역전패배의 결과를 받았기에, 여론부터 시작하여 후폭풍이 상당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 하지만 조금만 꼬아서 본다면 사실상 국뽕빼고 대한민국을 포함해서 대진을 본다면 분명 대진표를 본다면 사실상 경기력이 좋았던 상대는 없었습니다. 분명히 대진상의 이점이 분명있었음에도 8강무대에서 끝났다는 것은 분명 유기적인 움직임, 즉 현대 축구와는 상당히 거리가 먼 운영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3. 공격쪽은 사실 파괴력이 떨어지는 것은 사실이나 높은 피지컬을 바탕으로 단단한 수비와 측면에서의 크로스를 받아 높이로 해결하는 공격력은 상당히 위협적이기는 합니다.
  4. 앞서 언급한 전술의 스타일은 정말 장단점히 분명한 팀이기에 사실 축구자체는 노잼이라고 볼 수 있으나, 분명히 실리적인 축구로 결과는 잘 따내올수 있는 전술이라고 봅니다. 약점이라고 하면 단조로운 패턴과 역시나 수비진의 속도가 느리다는 점인데요. 이미 1차전에서 승리를 했기에 굳이 변화를 줄 필요없이 상당히 안정적인 운영을 바탕 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오늘의Pick

2.5 오버

 

레바논이 아시안컵 이전 평가전에서부터

걸어온 길들을 본다면 자신이 할 수 있는 선에서

최선을 다하면서 기대감을 가질 수 있는 경기력을

보이는 것은 분명했습니다.


아시안컵에서 보여준 한계와

이번 지역예선에서 만나는 상대는

적어도 아시아레벨에서는 항상

강팀으로 분류되는 호주이기에


뒤집기는 고사하고 승점1점이

그나마의 최선이라고 보여지네요.

 

닥공을 하자니, 느리긴 해도

피지컬을 이용한 호주 역습이 부담이고

 

닥공을 한다해도 결정력이 좋지않고

호주의 수비 역시 단단할 것이고

 

여러모로 1차전

패배부터시작해서 전력차이까지

안타까운 2차전이 될것으로봅니다.

 

1차전을 패배한 레바논이 마냥

내려 앉아서 운영하지는 않을 거고

 

1차전 경기결과 내용을 기반해서

오버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