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중계 해외 축구중계 NBA 라이브 축구 야구 중계 메이저리그 농구 메이저 스포츠 방송 실시간 느바 티비 무료 티비 토프리카

포인트 랭킹

  • RANK
  • MEMBER
  • POINT

레벨 랭킹

  • RANK
  • MEMBER
  • EXP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토프리카Pick]-[240328][19시][KBL][서울 SK VS 창원 LG]

댓글 : 0 조회 : 112

329be8f90fcbeafb4253fb824b567d77_1711608902_8867.jpg
 

서울 SK VS 창원 LG

2024.03.28.() 19:00

잠실학생체육관

 

[] 서울 SK Four인트

 

  1. 직전 KT와의 경기에서 꼬일때로 꼬여버렸죠, 경기초반에 부상여파로 인해 최원혁이 교체아웃되버리면서 KT의 주요선수들을의 활약을 막아내지 못하면서 일치감치 패배의 기운이 드리운 경기를 펼쳤습니다.
  2. 최근 부진으로 인해서 현재 순위를 장담할 수가 없는 상황입니다. 오늘 경기가 그나마 홈이점이 있다고는 하지만 남은 리그 일정인 2경기에서 모두 패배하게되면 5위까지 떨어질 수 있는 상황이라 홈 이점을 이용해서 반드시 최선을 다해야겠네요.
  3. 추가적인 동기부여가 더욱 있다고 보여지는데요. SK가 현재 1승만 따내면 현재 4위자리를 확정을 짓는데, 다음 경기가 또 4위자리를 두고 경쟁하는 KCC원정경기라서 홈 이점이 그래도 있는 이번 경기에서 각 제대로 잡고 경기에 이기기 위해서 사활을 걸 수도 있을 것으로 봅니다. 4위를 차지한 팀이 홈 어드벤티지를 가져가니까요.
  4. 전체적으로 봤을 때 지난 경기도 그렇고 수비적으로 좋은 팀이 수비력에서 하락세가 명확한 요즘인데요. 최근 7경기 25패로 명확한 하락세를 타고 있는 중에서 선수변화를 주어서라도 방법을 고수했어야했는데 그 타이밍이 너무도 늦었단 생각이 드네요.

 

 

[어웨이] 창원 LG Four인트

 

  1. 홈팀과 달리 LG는 직전경기에 모비스에게 승리를 거두면서 무려 10연승을 기록하며 2위라는 순위를 확정지으면서 최적의 결과를 얻어내며 이번 경기 분위기를 계속해서 이어가고자할겁니다.
  2. 지난 경기가 그렇다고해서 10연승을 기록한 팀의 경기력이라고 볼 수는 없었습니다. 수비에서 지속적으로 아쉬운 모습을 보이면서 마레이와 양준석과 같은 주축선수들의 활약이 의미가 없어지는 경기력을 보이긴 했으나 4쿼터에서 심기일전하여 역전에 역전을 성공하며 결국에는 승리를 따냈습니다. 경기를 어렵게 가기는 했으나 끈기있는 멘탈리티는 참으로 칭찬해주고 싶네요.
  3. 다만 오늘 경기는 마레이가 부상관리로 인해 휴식이 필요하다고 할려졌습니다. 하지만 이미 2위를 확정지으며 10연승까지 기록중인데, 굳이 무리한 운영은 필요 없는 상황이기에 문제는 되지 않을 것이며, 혹여 결장한다 하여도 전력만 놓고 봤을 때는 홈팀보다 위에 있지만 분명 지난 경기력을 짚어본다면 일부 주축선수들에게 휴식을 준다면 분명 어려운 경기를 펼칠 것은 분명해 보입니다.
  4. 현재 순위를 확정지은 상황속에서 빡겜까지는 고려하지 않을 수도 있다 했지만, 한가지 걸리는 부분은 현재 LG가 기록하고 있는 연승의 내용인데요. 추가적인 연승기록에 욕심이 있다면 이미 어느정도의 목표를 이룬 원정경기임에도 빡겜을 고려할 수 있다는 예측 어려운 부분이 존재하네요.

 

 

오늘의Pick

160.5 언더

 

동기부여만 놓고 보자면

서울SK 동기부여는 그 어느때보다

남다를 것입니다. 아니 남달라야할 것입니다.

 

지난 경기 패배 이후 공개적으로

팬들에게 사과를 전한 SK감독인 만큼

4위자리 수성으로 그나마 팬들에게

위안을 주어야하겠죠, 타이밍이 늦기는 했지만

다양한 선수기용으로 변화를 주려 노력하기고 했고

홈에서 필승을 다질 것으로 봅니다.

 

다만 지금 애마한 것은 LG인데,

동기부여가 다소 떨어져있다고는 하나

정말 오랜기간에 걸려나온 10연승이라는

대기록을 11연승을 까지 늘려갈 의지가 있을까요?

아님 기록을 신경쓰지 않고 플옵으로 미리 시선을 돌릴지

정말로 애매합니다.

 

이 경기는 양 팀의 동기부여가 정반대이기도하고

두 팀의 평소 스타일상 오버가기는 정말 무섭네요.

 

이 경기도 역시 언더로 가보도록할께요.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