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중계 해외 축구중계 NBA 라이브 축구 야구 중계 메이저리그 농구 메이저 스포츠 방송 실시간 느바 티비 무료 티비 토프리카

포인트 랭킹

  • RANK
  • MEMBER
  • POINT

레벨 랭킹

  • RANK
  • MEMBER
  • EXP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토프리카Pick]-[240328][19시][KBL][수원 KT VS 안양 정관장]

댓글 : 0 조회 : 113

 

f883d29bb047e3956408be28a7a92e54_1711609042_0579.jpg
 

수원 KT VS 안양 정관장

2024.03.28.() 19:00

수원 KT 아레나

 

[] 수원 KT Four인트

 

  1. 직전 경기 였던 SK 원정경기에서 승리하며 2연승과 함께 3위를 확정지으며 최고의 경기결과를 얻어냈습니다.
  2. 순위를 확정지은 만큼 지난 경기와 달리 주축 선수들의 체력안배의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되네요. 특히 최근 베스 하윤기 허훈 등 주축선수들은 약간의 부상위험도 있기에 충분히 생각해볼만한 카드라고 생각합니다.
  3. 하지만 KT는 현재 PO 첫 경기를 45일에 치르기에 무조건적으로 이번경기에 힘을 뺄 것이라는 판단은 금물이라고 생각합니다. 리그 마지막 홈 경기이며 플옵진출까지 했기에 큰 의미를 부여하지는 않겠지만 휴식의 텀이 분명이 있는 가운데 엄연히 리그 마지막 홈경기도 맞기에 힘을 빼도 원정 소노경기에서 뺄 수도 있는 가능성 역시 존재합니다.
  4. 지난 경기를 포함에서 최근 선수들의 고른 활약이 인상적인 요즘이며, 그 결과 앞서 언급한 순위가 확정되었는데요 시즌 초반만 해도 주축선수들이 터지지 않으면 무기력한 경기력을 보였지만 시즌이 지날수록 더욱 끈끈한 모습을 보이면서, 주축선수를 비롯하여 득점포 기록이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어웨이] 안양 정관장 Four인트

 

  1. 홈팀과 달리 2연승이 종료된 안양입니다. 최근 동아시아 슈퍼리그 참여와 국내리그의 빡빡한 일정 탓에 체력리스크가 분명히 존재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체력안배를 고려할 수 있는 상대와 달리 좋지 못한 상황입니다.
  2. 그래도 이러한 일정속에서도 부상자가 하나둘씩 돌아오면서 시즌 막바지에 경기력을 계속해서 끌어올리기 위해서 노력중입니다. 다만 최근 외인들의 득점이 줄어들고 있고, 아반도 역시 최근 빡빡한 일정속에서 오랜 출전시간을 소화하기에는 어려운 몸 상태입니다.
  3. 앞서 언급한 아반도의 완전치 않은 몸 상태를 시작으로 외북인 선수들의 수비력이 상당히 떨어져 있는 상태라 외인의 활약에 기대감이 떨어져 있는 상황입니다. 혹여 홈 팀이 각 잡고 끝까지 제대로 한다면 이번 매치업 특성상 수비에 문제점이 있는 상태이기에 상당히 어려운 경기가 될 수도 있겠습니다.
  4. 사실상 동기부여는 주어지지 않는 잔여 일정입니다. 이번 경기를 포함에서 다음 경기도 모비스 원정경기라서 홈 팬들 앞에서의 승리신고라는 동기부여도 주어지지 않고, 그래도 적어도 프로라면 유종의 미는 거두어야하지 않겠습니까?

 

 

오늘의Pick

171.5 언더

 

사실상 동기부여가

두 팀 모두 떨어지는 경기입니다.

특히 KT의 경우 이미 감독이

플옵을 이미 어느정도 대비를

하고 있다고 발언을 했고,

 

그렇다고서 무조건적으로 힘을

빼지 않고 플옵에 대비해서 허훈과

같은 선수들은 출전하여 분위기 흐름

자체를 결코 다운시키지 않을 것이란

의지를 보였죠, 사실상 KT가 플옵을

앞두고 조금은 안정적인 경기를 펼칠 것으로보고

 

이런 KT보다 분위기나 동기부여가

모두 떨어지는 정관장이 그나마 가질 수 있는

동기부여라곤 이번 시즌 KT에게 전패를

기록하는 것을 막는 것 정도 뿐이랄까요..??

 

언더로 가보도록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