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중계 해외 축구중계 NBA 라이브 축구 야구 중계 메이저리그 농구 메이저 스포츠 방송 실시간 느바 티비 무료 티비 토프리카

포인트 랭킹

  • RANK
  • MEMBER
  • POINT

레벨 랭킹

  • RANK
  • MEMBER
  • EXP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토프리카Pick]-[240329][19시][V리그-男][대한항공 VS OK금융그룹]

댓글 : 0 조회 : 107

948b7ea21abc5f51419bce25094b50a2_1711698117_1258.jpg
 

대한항공 VS OK금융그룹

2024.03.29.() 19:00

인천계양체육관

 

[] 대한항공 Four인트

 

  1. 우리카드의 패배내용으로 인하여 정규리그 1위를 확정지은 대한한공입니다. 시즌초반 정지석과 링컨의 부상이탈로 인해 시작이 좋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역시 체급이 깡패인지 탄탄한 뎁스를 바탕으로 결국 1위를 확정지었네요.
  2. 물론 1위가 중요하기는 하지만 많은 부상자들로 인해 정말 어려운 시즌을 보냈다고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하지만 역시나 짬바를 무시할 수 없는게 워낙 경험이 많은 선수들이 포진되어 있다보니 쉽게 무너지지는 않고 정한용과 김민재와 같은 어린 선수들도 포텐이 터져주면서 여전히 체급은 대단합니다
  3. 이번 경기를 앞두고 새로운 용병이 합류하게 됬는데요, 203cm 장신선수인 막심 지카로프를 영입했습니다. 높이는 물론이며 공격력도 상당한 편이며 이전 소속리그에서도 득점1위와 서브2위를 기록한 선수입니다. 안그래도 두터운 선수단에 막심의 합류로 더 확실한 활약이 기대가 됩니다.
  4. 전체적으로 이번 시즌이 압도적인 경기력이라고는 볼 수 없으나, 역시나 두터운 선수층으로 다양한 선수들을 기용하면서 꾸준하게 결과와 경기력을 챙겨 온 것이 강점인 대한한공이였습니다. 옥금의 리시브불안을 강한 서브와 목적타 서브를 통해 상대를 몰아붙일 것이 기대되는 경기입니다.

 

 

[어웨이] OK금융그룹 Four인트

 

  1. 플옵에서 우리카드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면서 챔피언 결정전에 진출했습니다. 다만 현재 레오의 의존도가 높은 것이 사실이라 레오가 막히면 딱히 다른 돌파구가 보이지 않을 듯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2. 송희채가 그나마 국내선수들 중에서는 공수부분에서 고른 활약을 펼치면서 확실한 자기 역할은 충분히하고 있긴 하지만 여전히 리시브면에서는 불안한 상태이며 레오를 제외하고는 역시나 전력적으로는 약한 것은 사실입니다.
  3. 옥금의 경우 서브범실이 가장 적은 팀이기도하지만, 서브에이스는 리그 6위에 위치할 정도로 서브가 약한 편입니다. 서범이 가장 적다는 것 때문에 위안이 되기는 하지만 어째뜬 전체적으로 서브가 약한 편으로 서브에 대한 기대감은 떨어지며, 리시브의 경우에는 리그에서 가장 불안하다고 봐도 되겠네요.
  4. 결국에는 레오를 제외하고는 다른 자원들의 경기력 기복 등으로 인해 경기력이 제대로 안나와주면서 다양한 선수를 기용하면서 매 경기에 임하면서 레오의 활약을 돋보이게 해야하는 것은 이번 경기에도 동일 적용 될 것으로 봅니다. 그래도 이러한 변칙적인 선수기용이 먹히는 날에는 정말 분위기를 잘타는 옥금이니 자신들의 약점이자 이점을 반드시 잘 이용해야할 것입니다.

 

 

오늘의Pick

183.5 오버

 

옥금이 레오의 미친활약을

바탕으로 정말 예상외로

챔피언 결정전에 진출하긴 했지만

결정전과 같은 무대에서 한 선수에게

또 의존을 한다는 것은..??

불안감이 역시나 존재하죠.

 

일부선수에게 의존하지 않으며

시즌초반 경기력불안을 다양한

선수기용으로 이번 시즌을 파훼해온

대한한공이 주축선수 한명에게

당할 것이라는 생각도 들지 않고요.

 

이번시즌 42패의 대한항공의 우세 전전과

항공의 안정적인 리시브와 상대를 무너트릴 수 있는

서브 카드가 더 많다는 것에 집중해서

 

이번 경기는 대한한공의 승리내용과

 

옥금이 레오를 필두로 나름 분전을 한다는 것과

대한이 압도적인 경기력까지는 것은 아니란 것에

바탕을 두어서 오버를 메인 가보도록할께요!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