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중계 해외 축구중계 NBA 라이브 축구 야구 중계 메이저리그 농구 메이저 스포츠 방송 실시간 느바 티비 무료 티비 토프리카

포인트 랭킹

  • RANK
  • MEMBER
  • POINT

레벨 랭킹

  • RANK
  • MEMBER
  • EXP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토프리카Pick]-[240329][19시][KBL][부산 KCC VS 울산 현대모비스]

댓글 : 0 조회 : 108

3b325650a8c85668d3640db8f5487567_1711698456_3672.jpg
 

부산 KCC VS 울산 현대모비스

2024.03.29.() 19:00

부산사직체육관

 

[] 부산 KCC Four인트

 

  1. KCC는 직전 경기에서 정관장을 상대로 홈 승리를 거두면서 2연승을 기록했습니다. 존슨의 활약을 기반으로하여 역전의 역전을 거듭하며 결국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허웅과 라건아가 결장했음에도 존슨의 활약으로 인한 승리의 기록은 상당히 인상적이였습니다.
  2. 지난 경기에 이어서 이번에도 홈 경기입니다. 이미 전날의 SK의 승리결과로 인해 5위를 확정지은 상태에서 굳이 뭐 주전을 모두 내보낼 이유는 없겠지만, 그래도 이번 시즌 모비스를 상대로 14패로 상대적으로 열세이기에 상대전적에 대한 동기부여는 있을 수 있겠습니다.
  3. 오늘 경기에서는 허웅과 최준용이 복귀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앞서 언급하 상대전적과 시즌 마지막 홈 경기 일정을 고려한다면, 충분히 풀전력으로 나설 가능성도 있을테고 오늘 복귀 예정선수들이 없다고하여도 존슨이 정말 원 없이 날뛰고 있기 때문에 지난 경기같은 활약이면 복귀선수들의 부담감도 조금을 덜 수 있는 상황이라 여러모로 선수운영에 있어서는 좋은 상황으로 보이네요.
  4. 지난 경기기준으로 봤을 때 존슨 중심으로한 정말 빠른 스피드로 농구를 구사하는 최근의 경기력인데, 원정팀 울산의 최근 경기력을 고려한다면 이 빠른 스피드만 잘 이용한다면 이번 시즌 상대전적에 대해서 조금은 복수를 해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드는 경기입니다.

 

 

[어웨이] 울산 현대모비스 Four인트

 

  1. 원정팀 모비스는 홈 팀 KCC와 다르게 가스와의 경기에서 패배를 기록하여 4연패를 기록중에 있습니다. 연패의 기록이 말해주듯이 최근의 경기력은 매우 어려운 상황입니다.
  2. 이번 시즌 41패로 우세를 점하고는 있으나 최근 경기력은 이런 상대전적을 가지고도 우려를 만들어내게하는 경기력인데요. 부상자원들이 많은 가운데 이우석과 프림 등 아직 버텨주고 있는 주축선수들이 체력적으로 갈리고 있는 상태이기에 이번 경기 역시 체력리스크는 분명 동반할 것이라고 봅니다.
  3. 옥존을 비롯해서 부상자들이 복귀하고는 있지만 역시나 부상여파인지 좋은 경기력을 기대할 수 없고 옥족 같은 경우에는 아직도 부상에 대한 관리가 필요한 상태이라 제 컨디션을 찾는 것은 물론이고, 가능성은 낮다고하나 미출전에 대한 우려도 있습니다.
  4. 주축선수들의 이탈과 부상복귀선수들이 폼을 찾지 못하면서 수비에서 기동력은 물론이며 백코트 싸움에서도 부족함이 여지없이 발생하고 있는 상황이네요. 특히 상대의 속공에 의한 실점은 추격분위기나 달아나고 있는 상황 속에서 흐름을 끊어버리는 주된 요인되고 있습니다.

 

 

오늘의Pick

176.5 오버

 

최근 분위기만 놓고보자면

KCC가 상대전적에 대해서

만회를 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이 크지만


이런 경기에서

 

또 귀신 같이 모비스가

상대전적을 무시할 수 없는

활약을 보이곤 하는게 묘미이기도해서

 

일반승보다는 이번 경기는

뭐 나름의 동기부여도 작용될 것이라보며

 

모비스 역시 뭐 연패의

흐름을 끊고서 시즌을 마무리하는게

그래도 최선의 결과가 아닐까 싶습니다.

 

양팀 스타일상 워낙 템포도 빠르기도하고

빠른 경기양상도 기대되고, 득점이던 실점이던

충분히 가능한 경기이기에 이번 경기 역시도

오버로 가보도록하겠습니다.

 

어제는 올 언더

오늘은 과연?!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