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중계 해외 축구중계 NBA 라이브 축구 야구 중계 메이저리그 농구 메이저 스포츠 방송 실시간 느바 티비 무료 티비 토프리카

포인트 랭킹

  • RANK
  • MEMBER
  • POINT

레벨 랭킹

  • RANK
  • MEMBER
  • EXP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토프리카Pick]-[240330][16시30분][K리그1][제주 유나이티드 VS 포항 스틸러스]

댓글 : 0 조회 : 676

7d8946d3680e38e269bf983b21c99aa3_1711770950_5951.png
 

제주 유나이티드 VS 포항 스틸러스

K리그1 | 2024.03.30.() 16:30

제주 월드컵

 

[] 제주 유나이티드 Four인트

 

  1. 분명 지난 시즌 보다는 나아진 경기력으로 역동적인 모습을 보이지만 지난 서울 원정경기의 패배는 정말로 뼈아픕니다. 사실 서울이 전술적인 움직임으로 인해 득점한 것도 아님에도 만회골도 기록하지 못한건 정말 아쉽네요.
  2. 화력이 조금 더 터져 줘야할 제주입니다. 아직 시즌 초반 이번 경기는 4R이지만 현재 2골이상의 득점을 한 경기는 대전과의 승리를 거둔 경기였습니다. 유리와 탈레스의 위협적인 모습은 분명 보이고 있지만 역시나 이제는 해결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3. 지난 시즌은 어려움속에서도 강점을 보였던 중원은 여전히 단단합니다. 구자철 선수가 현재 복귀가 미정인 가운데에 이탈로 선수를 중심으로 중원 미드필더 운영이 단단한 모습을 보이면서 공수 밸런스를 맞추어 주는데 상당히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4. 지난 시즌 홈의 이점을 제대로 살리지 못하면서 잘해야 무승부의 결과가 최선인 경기력을 보였는데, 김학범 감독이 이전 대전과의 경기를 앞두고서 홈 이점을 반드시 살리겠다고 천명하면서, 승리를 가지고 왔는데요. 이번 포항전 역시 홈 이점을 살려 승리를 거둘지 지켜봐야겠네요. 

 

[어웨이] 포항스틸러스 Four인트

 

  1. 시즌 초반 불안한 경기력에 대한 우려를 점점 잠식시키면서 준수한 활약을 보이고 있는 포항입니다. 박태하 감독의 스타일이 입혀질라면 시간이 오래걸리겠다 싶었지만, 개막전 아쉬움을 뒤로하고 2,3 라운드에서는 좋은 활약을 보였습니다.
  2. 특히 지난 경기 내용속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역시나 돌풍의 팀 광주를 잡은 건데요. 광주의 오프더볼 움직임과 압박을 취약하게 만들기 위해 수비적으로 내려 앉아 광주에게 카운터를 날린 것이 상당히 유효했습니다.
  3. 하지만 아챔경기를 포함해서 승리를 거둔 내용은 원정이 아닌 홈에서의 내용입니다. 이처럼 현재 원정에서는 단 1승도 거두지 못한 상황이기에, 쉽지 않은 제주 원정길에서 원정 무승기록을 극복할 수 있을지 지켜봐야겠네요.
  4. 제주 원정길에서 지난 시즌에 승리가 있긴 했습니다. 하지만 그것도 패배의 내용속에서 동점을 기록하며 연장 그리고 승부차기까지 가는 접전이였기에 이번 원정길로 반드시 그때의 내용을 상기해야할 것입니다. 분명 그때의 제주와 현재의 제주는 다른 모습을 보이고 있는 팀입니다.

 

 

오늘의Pick

2.5 언더

 

이번 경기 그냥

제주 홈은 언더라는

과학을 따라가보려합니다.

 

과학 뿐만 아니라

사실 지난 제주의 서울원정

경기에서 보여준 공격력과

주축 수비 임채민의 부재로

수비문제까지 발생한 상황속에서

제주가 현재 안고있는 문제는 쉬이

넘길 문제는 아니라고 봅니다.

 

현재 이런 조건속에서는 홈에서

제주가 유연한 포항을 유연하게

대처해야하는 경기인데,

A매치 휴식기가 있었다고는 하나

공격력이 쉽게 

개선될 것이라 보여지지는 않습니다.

 

승리의 내용을 누가가져가던

 

 

이번 경기는 언더를 메인으로 가보겠습니다.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