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중계 해외 축구중계 NBA 라이브 축구 야구 중계 메이저리그 농구 메이저 스포츠 방송 실시간 느바 티비 무료 티비 토프리카

포인트 랭킹

  • RANK
  • MEMBER
  • POINT

레벨 랭킹

  • RANK
  • MEMBER
  • EXP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토프리카Pick]-[240330][20시30분][세리에A][SSC 나폴리 VS 아탈란타 BC]

댓글 : 0 조회 : 568

5a152db4c6da9d19e1c07dace3542600_1711791084_6363.jpg
 

SSC 나폴리 VS 아탈란타 BC

세리에 A

2024.03.30.() 20:30

Stadio Diego Armando Maradona

 

[] SSC 나폴리 Four인트 [7]

 

  1. 리그 챔피언 자격으로 진출한 챔스는 지난 16강전 바르셀로나 원정에서 패배의 내용으로 마무리 되었다. 이제는 무슨 대회던 유럽대항전 진출을 위해서 리그에 초 집중해야하는 시기이다.
  2. 챔스는 바르셀로나에게 완패를 당하면서 아쉽게 끝났지만 A매치 휴식기 이전에 압도적인 리그 1위 인테를 상대로 무승부를 거두면서 나름 감독교체의 효과를 적어도 리그내에서는 보이고 있는 중이다.
  3. 뭐 워낙에 유명세를 가지고 있는 감독은 아니라 전술적인 변화로 인한 경기력의 상승은 아니다. 그저 이전 감독이 하던 모든 것을 반대로 하면서 결과를 내고 있는데, 그 대표적인 예가 오시멘을 적극 기용하며 잘 활용한다는 것이다. 이번 경기 역시 오시멘의 출격이 유력하나, 오시멘과 함께 폼 상승을 보이던 흐비차가 부상으로 인해 출전이 불가한 점은 매우 아쉽다.
  4. 흐비차의 출전이 불가한 점이 매우아쉽다고 표현한 것은 이전 시즌만큼 좋은 수비를 보이지 못하고 있는 나폴리인데 감독 교체이후 선수기용에 변화를 주면서 공격력은 찾아가고 있지만 여전히 수비력은 제자리 걸음이라는 것이다. 따라서 중원에서 싸움을 포기하고 공격진의 결정력을 믿고 수비에 많은 비중을 두는데 이러한 상황속에서 흐비차의 결장은 상당히 아쉽다.

 

 

[어웨이] 아탈란타 BC Four인트 [6]

 

  1. 한창 좋았던 시절의 공격축구를 버리고 수비축구를 들면서 지금의 순위에 올라와있는데,최근 수비축구가 재미가 없었던 것인지 다시 공격축구를 구사하면서 실점율이 증가하면서 다시 한번 기복있는 경기력을 구사하고 있는 중이다.
  2. 유로파에서는 뭐 어짜피 잘해야 비슷한 놈들끼리 나오는 대회라 공격축구가 잘 먹혀들어가기는 했으나, 리그는 워낙 긴 호흡을 가지고 치르는 경기이다 보니 전술의 일관성도 없으며, 변칙성이 효과도 없으니 지금과 같은 경기력 기복은 당연한 것이다.
  3. 나폴리와 같이 중원에서 경쟁력은 부족한 상황이지만 조금 다르게 봐야할 것은 나폴리는 전방의 공격수들을 믿고서 중원을 포기한다면 아탈란타의 경우에는 수비부터 시작해서 중원의 경쟁력이 애초에 떨어지는 팀이다. 볼 간수능력이 상당히 떨어지는 수비와 중원이기에 점유율을 높게 가져가는 것은 애초에 힘든일이다.
  4. 나폴리와 마찬가지로 공격진은 준수한 선수들이 많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준수하다는 것 까지지 나폴리 공격진에 비해서는 1.5단계 아래라고 보면 되겠다. 그나마 괜찮은 공격진 역시 부상여파가 있기에, 그나마 있는 강점 마저도 사라진 상태로 떠나는 원정길이다.

 

 

오늘의Pick

2.5 오버

 

오늘 공격진의

누수가 있는 양 팀의 대결입니다.

 

또 한 두 팀의

순위차이는 1순위

승점차이는 2

 

이 경기의 중요성은 말 안해도 아시겠죠?

 

앞서 언급해드린 각 팀의 상황을 종합하면

그래도 아직까지 공격,중원,수비에서

디펜딩 챔피언 다운 모습을 간혹 보여주기에

역시 홈팀의 승리가 끌릴 수 밖에 없지만,

그래도 언제 고꾸라질지 모르는 위험성은

여전히 도사리고 있기에, 나폴리의 승리보다는

 

주는 족족 잘 받아먹는 나폴리 공격진과

아탈란타의 불안한 수비진이지만 아직 골넣는

방법을 까먹지는 않은 아탈란타 공격진을

 

믿어보면서

 

휴식기가 끝나고 오랜만에 돌아온

국축 첫 분석은 언더로 먹었으니,

해축 첫 분석은 오버를 먹어보도록하죠.

 

화이팅입니다!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