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중계 해외 축구중계 NBA 라이브 축구 야구 중계 메이저리그 농구 메이저 스포츠 방송 실시간 느바 티비 무료 티비 토프리카

포인트 랭킹

  • RANK
  • MEMBER
  • POINT

레벨 랭킹

  • RANK
  • MEMBER
  • EXP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토프리카Pick]-[240331][02시30분][EPL][애스턴빌라 VS 울버햄튼]

댓글 : 0 조회 : 562

e1d71cfff042d3f826caa84beb97ead2_1711803401_8773.jpg
 

애스턴빌라 VS 울버햄튼

프리미어리그

2024.03.31.() 02:30

Villa Park

 

[] 애스턴빌라 Four인트 [4]

 

  1. 한창 강팀을 패면서 도장깨기의 좋은 시절이 끝났고 역시나 잠시의 돌풍이었지만, 그래도 여전히 4위라는 대단한 성적을 기록 중에 있다. 확실하게 잡을 경기들은 잡아주는 덕이랄까?
  2. 한창 좋았던 시절 이후 조금은 흔들렸던 시기에는 수비적인 부분이 상당히 불안했었는데요. 뭐 팀 자체가 체급이 엄청난 팀은 아니라 개인 수비능력은 부족하지만, 최근에는 유럽대항전 진출을 목표로 해서 그런가 수비적인 부분에 조금 더 신경쓰면서 나름대로 수비능력은 좋습니다.
  3. 케인과 사카의 이탈로 이번 A매치 기간동안 잉글랜드 대표팀에 공격진이 변화가 불가피하게되면서 빌라에서 맹활약을 한 왓킨스가 대표팀에 합류했지만 역시 국제대회 레벨은 아닌 것으로 판명이 나는 활약을 보였네요. 아마 케인과 사카가 돌아온다면 3옵션으로도 발탁은 불가하겠지만 소속팀에서는 준수한 활약을 펼치니 이번 경기 나름 무력시위를 기대해봐도 될까요?
  4. 퇴장징계와 개인사생활 이슈등으로 인해여 멕킨을 비롯한 주요선수들의 출전불가한 상황으로 인해 공격진의 변화가 불가피한 상황입니다. 최근에 실리적인 부분을 추구하면서 수비적인 스탠스를 더욱 높인 상황 속에서 공격력까지 약해지게 됬으니 오늘 경기는 홈 이점을 이용해 제대로 실리적인 축구를 구사할 확률이 매우 높아보입니다.

 

 

[어웨이] 울버햄튼 Four인트 [9]

 

  1. A매치 휴식기전 2부리그 코번트리에게 제대로 일격을 맞으면서 FA컵 탈락을 확정지은 울브스입니다.
  2. 사실 울브스의 전술적인 부분을 이끄는 게리 오닐의 감독의 전술은 상당히 좋다고 판단됩니다. 다만 역시나 체급이 떨어지기도 하고 주축선수가 누가 돌아오면 누가 이탈되고, 교대로 부상을 입으니 아쉬울 따름인데요. 오늘 경기는 주축선수은 씨찬이형과 심지어 네투까지 출전이 불가능한 상태니, 화력이 매우 감소할 것으로 봅니다.
  3. 역습을 주 무기로 삼는 울브스가 공격진의 출혈이 상당히 크면서 공격이 제대로 작동이 안될 것이라는 것도 심각하지만 제일 문제는 수비력인데, 그나마 약한팀을 상대로는 공격으로 찍어누르면서 버티기도 하지만 지난 코번트리와의 FA컵 경기에서 나온 결과대로 언제든 실점을 할 준비를 하고 있는 팀이라, 이번 원정길에서도 선수비스탠스를 취하면서 역습을 가할 빌라를 조심해야할 것입니다.
  4. 현재 6경기 기준 빌라를 상대로 33무를 기록중인데요. 이번시즌 두 팀의 활약상을 지켜본다면 빌라가 조금더 압도적인 지표를 가져가지 않을까 싶었지만 의외의 상대전적을 가지고 있네요. 이처럼 울브스 오늘 경기에서 기대할 수 있는 거는 의외성을 가지고서 강팀들을 잡는 경우가 더러 있는데요. 이는 자신들보다 상위전력 팀에게는 최약체팀처럼 납작엎드려서 배후공간을 노리는 것인데, 오늘 공격진들의 누수하가 발생한 가운데 이러한 점이 유효하게 먹혀들지가 관건이라 봅니다.

 

 

오늘의Pick

3.0 언더

 

오늘 경기는 울브스에게

여러모로 참 악조건뿐이네요.

 

주요선수들의 이탈과

지난 FA컵 경기에서 분위기 조졌고

심지어 오늘은 홈 깡패기질이 다분한

빌라를 상대로 원정경기를 떠나고요.

 

아마 오늘은 빌라가 상대전적과

상관없이 승리를 신고하기 최적의

조건이라고 봅니다. 중원에서의 활동범위와

상대의 전력누수를 이용하여 울브스의

측면과 중원을 잘 파훼할 것이라고 봅니다.

 

선수비 스탠스가 바탕이 되는 팀들이기도하고

오늘 울브스 역시 원정길에서 선수비로 경기하는 것이

베스트인 상황이니, 기준점도 높은 편이고하니,

 

빌라의 우세속에

언더 메인가보겠습니다.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