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중계 해외 축구중계 NBA 라이브 축구 야구 중계 메이저리그 농구 메이저 스포츠 방송 실시간 느바 티비 무료 티비 토프리카

포인트 랭킹

  • RANK
  • MEMBER
  • POINT

레벨 랭킹

  • RANK
  • MEMBER
  • EXP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토프리카Pick]-[240401][00시30분][EPL][맨체스터 시티 VS 아스널]

댓글 : 0 조회 : 566

250688333695e64559d06bdbc713b344_1711888269_4855.jpeg
 

맨체스터 시티 VS 아스널

프리미어리그

2024.04.01.() 00:30

Etihad Stadium

 

[] 맨체스터 시티 Four인트 [3]

 

  1. 이번 시즌도 정말 미친 폼을 보여주고 있는 홀란이지만 시즌초반 덕배의 부재 속에서 홀란이 풀리지 않으면 경기 자체가 풀리지 않은 양상을 보였지만 확실히 시즌 후반에 갈수록 그러한 고민을 해결한 듯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는 맨시티입니다.
  2. 워낙 각 포지션에 훌룡한 선수들이 많은 팀이지만 이번 A매치 기간동안 출혈이 생겼네요. 현재 워커와 스톤스가 부상자가 발생하였습니다. 그바르디올과 루이스의 대체자원이 있기는 하지만 워낙 경기 체급이 높은 경기인지라 가용할 수 있는 카드가 적어지는 것은 좋지 않긴 하네요.
  3. 팀 전술자체가 펩 감독 지휘아래에서 볼을 오래 소유하면서 경기를 운영하는 스타일이라 수비적인 부분에는 문제가 없을 것으로 판단은 되지만 확실히 이전 시즌 보다는 무언가 헐거워보이는 수비력을 보이고 있기에 결국에는 다양한 루트로 상대를 공략해야하는 것이 우선일 것으로 봅니다.
  4. 덕배가 오늘 경기 부상여파로 인해서 선발이 가능할지는 모르겠습니다. 워낙 중요한 경기라 출전은 무조건 강행할 것으로 보지만 잔부상과 장기부상을 많이 당하면서 어느덧 나이도 30중반을 바라보고 있음에도 생각지도 못한 좋은 패스시야와 경기조율 능력을 가지고 있는 선수라 오늘 시티의 승리에는 이 선수의 출전과 발 끝에 달려있다 봅니다.

 

 

[어웨이] 아스널 Four인트 [1]

 

  1. 리버풀과 맨시티의 경기가 무승부로 끝난 덕도 충분히 있지만, 역시나 흔들리는 시기를 잘 넘겨오면서 1위를 수성하고 있는 아스널입니다. 다만 에티하드에서 승리를 기록한지 정말 오래 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2. 아르테타 감독이 확실히 앞뒤 꽉막힌 감독은 아니라고 봅니다. 지난 시즌 활약에 힘 입어 라이스를 비롯하여 구단에서 거액을 투자하여, 선수도 보강해주었고 시즌초반만해도 이번에는 진짜 우승각이라고 했지만 올해초부터 서서히 뿌러지나 싶더니, 전술철학을 고집하지 않고 상대에 따라 실리적인 운영을 구사하면서 적은 차이지만 어째뜬 1위에 위치한 것은 대단하다고 봅니다.
  3. 이번 시즌 여전히 어린선수인 사카의 활약은 정말 대단합니다. 지난 시즌 자신의 커리어하이인 리그14득점을 기록했는데, 이번 시즌은 아직까지 11라운드가 남았음에도 13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충분히 커리어하이를 또 갱신할 것이라 보여지고 이 선수가 어디까지 올라갈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4. 다만 아스날의 이번 이러한 끈끈한 모습속에서도 아쉬운 것은 역시나 9번공격수의 부재입니다. 제주스나 하베르츠나 9번 공격수로서는 워낙 아쉬운 활약을 보여주고 있기에 이런 중요경기에서 꼭 발목을 잡고는 하는데요. 결국에는 이 9번 공격수들이 누가나오던 터져주는게 중요하지만 결국에는 2선을 비롯한 다른 선수들이 빠르게 해결해주는게 더 나은 방법으로 보여집니다.

 

 

오늘의Pick

2.5 오버

 

동기부여가 이보다

미친경기가 있을까요??

누구라도 이번 라운드의

최고 매치라고 생각됩니다.

 

리버풀경기결과도 중요하겠지만

일단은 무승부 따위는 필요없는

중요경기일 것이라는 것은 잘 아시죠??

 

오늘은 시티의 홈이도 하고

전술적인 부분을 조금 더 극대화하면서

유연하게도 가지고갈 수 있는 시티의 우세를

역시나 생각할 수 밖에 없겠습니다.

 

덕배가가지고 있는 중원 장악력과

무엇보다 아스날보다 위에이는 9번 공격수의

화력이 분명 차이를 만들어 낼것이라 봅니다.

 

맨시티의 승리내용속에서

뭐 이런 경기는 소문난잔치속 먹을거 없다곤 하지만

기준점도 나쁘지 않고 오버로 가보도록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