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중계 해외 축구중계 NBA 라이브 축구 야구 중계 메이저리그 농구 메이저 스포츠 방송 실시간 느바 티비 무료 티비 토프리카

포인트 랭킹

  • RANK
  • MEMBER
  • POINT

레벨 랭킹

  • RANK
  • MEMBER
  • EXP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토프리카Pick]-[240401][04시][라리가][레알 마드리드 VS 아틀레틱 빌바오]

댓글 : 0 조회 : 652

a337b83910a72ba37be247982df65339_1711888390_8691.jpg
 

레알 마드리드 VS 아틀레틱 빌바오

라리가

2024.04.01.() 04:00

Santiago Bernabeu

 

[] 레알 마드리드 Four인트 [1]

 

  1. 이번시즌 가장 강력한 리그 우승후보인 레알마드리드입니다. 지난 경기 42로 오사수나를 잡아냈으며, 2위인 바르셀로나와 9경기를 남겨두고 8점을 앞서고 있기에 남은 경기를 크게 미끄러지지 않는 이상 우승이 유력할 것으로 봅니다.
  2. 다만 상대는 이번 시즌 지로나 만큼이나 좋은 활약을 보이고 있는 빌바오이고 이번 시즌 활약을 놓고만 본다면 레알의 홈이라도 빌바오가 승리의 내용을 만들어도 이상하게 생각할 사람을 없을 정도로 좋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3. 이번 경기는 비닐신과 호셀루가 출전이 불가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이번 시즌 군계일학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주드 벨링엄의 출전은 문제가 없기에 크로스와 모드리치와 같은 베테랑들이 중원을 장악해주면 프리 공격룰을 수행할 수 있기에 전술 운영 자체에 큰 문제가 발생 될 것이라 보지 않습니다.
  4. 역시나 선수단이 훌룡하기에 A매치 일정을 소화하지 않은 선수들을 찾는게 어려울정도의 팀인데, 빌바오의 강한 압박력을 A매치 체력리스크를 극복하고서 풀어낼 수 있을지는 우려되는 부분입니다. 특히 앞서언급한 베테랑 선수들의 체력리스크 역시 상당히 우려되는 부분입니다.

 

 

[어웨이] 아틀레틱 빌바오 Four인트 [4]

 

  1. 레알보다는 아래의 순위에 위치하고 있지만, 발베르데 감독 부임 이후 선수들의 장점을 이용하여 명확한 룰을 부여하고, 전술적으로 훌룡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빌바오입니다.
  2. 이 팀의 경기력이 얼마나 좋냐면 팀 역사상 가장 완벽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라고 극찬을 받는 팀이라고 보면 됩니다. 팀의 운영 특정상 자국선수들로 구성되는 특이한 모습을 보이고 있음에도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3. 좋은 전술움직임과 자국선수들로 구성된 선수단을 가지고도 이만한 경기력을 보이는 것은 대단하지만 이 점이 단점으로 작용될때도 있습니다. 어느 선수가 캐리를 하며 리드를 해주는 스타일의 팀은 아니기에 전술의 이타적인 움직임이 어긋난다거나 하면은 그 날 경기력은 이게 내가 아는 빌바오가 맞나 싶을정도입니다.
  4. 발베르데 감독의 특유 전술 운영방식은 상대의 약점을 잘 파악하여 파훼를 한다는 것인데요. 특히 이번 시즌에서 흔히 말하는 챔스권경쟁을하는 팀들을 레알 마드리드를 제외하고는 모두 잡았다는 것입니다. 오늘 벨링엄에게 자칫 쏠릴 수 있는 집중도를 잘 파훼할 수 있을지가 궁금해집니다.

 

 

오늘의Pick

2.5 오버

 

승점 차이는 많이

벌어져 있는 상태이지만,

현재 레알은 챔스에서

거함 맨시티를 상대해야하기에

지금의 승점보다 더 압도적인

승점을 얻기위해 홈에서 반드시

지로나를 잡아야합니다.

 

개인의 능력이야 당연히

레알이 한수위라고 볼 수 있겠지만,

전술적인 움직임 그 자체로 보면

저는 빌바오에게 한표 들어주고 싶습니다.

 

레알이 홈에서 극강의 모습이라고하는데,

이 말 자체가 애초에 잘못된것입니다.

레알은 홈에서 극장이 아니라 강한 뎁스로

홈 원정을 가리지 않고, 극강의 모습을 보이는

팀인데 홈 경기력이 언급된다는 것이 레알이

일부 선수들에게 의존도가 상당히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번 경기는 어느팀의 무조건적인

승리보다는 오버를 메인으로 가보겠습니다.

 

그래도 마음은

할라마드리드..!!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