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한테 광고팀 탓하면 안되는 이유 댓글 0 5시간전 작성자 : 가비슈포댄서 좋아요 팔로우 게시글 보기 쌓이고 있었던 브랜드 이미지를 터뜨린건 자기 자신들입니다. 아이폰 브랜딩은 아이폰부터 시작됐던게 아니죠. 크게 보면 아이팟부터 시작됐던 충성 계층이 서서히 번진겁니다. 실리콘밸리에서는 그 이전에 매킨토시부터 쌓여온 브랜드 자산이구요. 좋으면 젊은 층에서 소문이 안날 수가 없어요. 제네시스 이미지가 언제 좋아졌습니까? 제품이 안 좋은데 어떻게 광고로 승부 봅니까?? 소니가 좋은 제품 만들땐 아무것도 안하고 제품이 SONY 마크만 박혀있어도 아재들이 감성이라고 빨아줬습니다. 가비슈포댄서님의 최신 글 11.06 실시간 해리스 지지자 캠프 현황 11.06 실시간 일론 머스크 "게임 오바 싹다 구속시켜" 11.06 와이프의 애정가득한(?) 고백 11.06 바람 핀 남친 봐줬어 11.06 현대백화점 사내불륜 상간녀 소송 후기 11.06 블랙홀, 우주의 신비로운 존재 11.06 베트남 장인 장모 초청 거절하는 팁 11.06 혼란을 틈타 삼성전자 근황 11.06 중국인 작가 백양이 쓴 책, 추악한 중국인의 내용들 11.06 큰 거 온다.. 비트코인 사상 최고가 경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