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한테 광고팀 탓하면 안되는 이유
댓글 0

작성자 : 가비슈포댄서
게시글 보기

 

 

 

 

 

 

쌓이고 있었던 브랜드 이미지를 터뜨린건 자기 자신들입니다. 

 

 

아이폰 브랜딩은 아이폰부터 시작됐던게 아니죠.

 

 

크게 보면 아이팟부터 시작됐던 충성 계층이 서서히 번진겁니다.

 

 

실리콘밸리에서는 그 이전에 매킨토시부터 쌓여온 브랜드 자산이구요. 

 

 

 

 

 

 

 

 

 

 

좋으면 젊은 층에서 소문이 안날 수가 없어요.

 

 

제네시스 이미지가 언제 좋아졌습니까?

 

 

 

 

 

 

 

 

 

 

제품이 안 좋은데 어떻게 광고로 승부 봅니까??

 

 

소니가 좋은 제품 만들땐 아무것도 안하고 제품이 SONY 마크만 박혀있어도 아재들이 감성이라고 빨아줬습니다.

 

 


가비슈포댄서님의 최신 글
유머게시판
제목
  • 호불호 갈릴듯한 무제한 빵 뷔페
    691 50분전
  • 김치찌개 호불호 5대장
    642 1시간전
  • 광교에 사람 공격하는 거대 사슴 나타남
    878 1시간전
  • 트럼프 대선 승리의 결정타를 먹인 행동 
    627 1시간전
  • 넥슨 "바람의나라 클래식" 오픈 공지 
    640 1시간전
  • 오늘 하면 안되는 거 말해준다
    673 1시간전
  • 블라인드 NC소프트 "돈이 될까?" 직원 근황
    681 2시간전
  • 스팸 사기에 빡쳤던 CJ의 대응
    782 2시간전
  • 깔끔한 코딩의 대표적인 예
    701 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