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한테 광고팀 탓하면 안되는 이유 댓글 0 3시간전 작성자 : 가비슈포댄서 좋아요 팔로우 게시글 보기 쌓이고 있었던 브랜드 이미지를 터뜨린건 자기 자신들입니다. 아이폰 브랜딩은 아이폰부터 시작됐던게 아니죠. 크게 보면 아이팟부터 시작됐던 충성 계층이 서서히 번진겁니다. 실리콘밸리에서는 그 이전에 매킨토시부터 쌓여온 브랜드 자산이구요. 좋으면 젊은 층에서 소문이 안날 수가 없어요. 제네시스 이미지가 언제 좋아졌습니까? 제품이 안 좋은데 어떻게 광고로 승부 봅니까?? 소니가 좋은 제품 만들땐 아무것도 안하고 제품이 SONY 마크만 박혀있어도 아재들이 감성이라고 빨아줬습니다. 가비슈포댄서님의 최신 글 11.06 싱글벙글 북괴군 근황 11.06 어느 여고의 야간점호 11.06 여성에게 가장 객관적인 외모평가 받는 법 11.06 남친이 도착 보고를 제대로 안해 빡쳤다는 언냐 11.06 한국에서 유일하게 자유롭지 않다고 판단된 것 11.06 싱글벙글 미국 선거에 제일 관심 많은 국가 11.06 역대급 윈도우 부팅음을 선택해보자 11.06 아 뭐야 식빵 다 탔네;; 11.06 블박) 미행을 뿌리치는 제이슨 본 ㄷㄷㄷ 11.06 20대 연구직이 야근하다가 울먹이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