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한테 광고팀 탓하면 안되는 이유
댓글 0

작성자 : 가비슈포댄서
게시글 보기

 

 

 

 

 

 

쌓이고 있었던 브랜드 이미지를 터뜨린건 자기 자신들입니다. 

 

 

아이폰 브랜딩은 아이폰부터 시작됐던게 아니죠.

 

 

크게 보면 아이팟부터 시작됐던 충성 계층이 서서히 번진겁니다.

 

 

실리콘밸리에서는 그 이전에 매킨토시부터 쌓여온 브랜드 자산이구요. 

 

 

 

 

 

 

 

 

 

 

좋으면 젊은 층에서 소문이 안날 수가 없어요.

 

 

제네시스 이미지가 언제 좋아졌습니까?

 

 

 

 

 

 

 

 

 

 

제품이 안 좋은데 어떻게 광고로 승부 봅니까??

 

 

소니가 좋은 제품 만들땐 아무것도 안하고 제품이 SONY 마크만 박혀있어도 아재들이 감성이라고 빨아줬습니다.

 

 


가비슈포댄서님의 최신 글
유머게시판
제목
  • 여성에게 가장 객관적인 외모평가 받는 법
    640 2시간전
  • 어느 여고의 야간점호
    725 2시간전
  • 싱글벙글 북괴군 근황
    791 2시간전
  • 해외 MZ세대에서 뜨는 술 "하드 셀처"
    748 3시간전
  • 빠르게 증가중인 20대 당뇨
    639 3시간전
  • 2024년 10월 수입차 판매량
    762 3시간전
  • 배달 받자마자 쓰레기통행 리뷰
    892 3시간전
  • 그동안 몰랐던 냉장보관 해야할 식재료
    604 3시간전
  • 피부과 시술 고통 순위
    768 3시간전
  • 삼양 짱구 흰둥이맛
    874 3시간전
  • 충격적인 MZ세대 알바 이력서
    852 3시간전